한국타이어 재판 조작, 적폐 부장판사 조한창 탄핵, 대국민 백만인 서명운동에 나선다.

한국타이어 노동자 집단사망 재판조서가 삭제, 조작되는 경악할 일이 발생했다.

손종표 | 기사입력 2020/06/04 [16:04]

한국타이어 재판 조작, 적폐 부장판사 조한창 탄핵, 대국민 백만인 서명운동에 나선다.

한국타이어 노동자 집단사망 재판조서가 삭제, 조작되는 경악할 일이 발생했다.

손종표 | 입력 : 2020/06/04 [16:04]
한국타이어 재판 조작, 적폐 부장판사 조한창 탄핵, 
대국민 백만인 서명운동에 나선다.

한국타이어 노동자 집단사망 재판조서가 삭제, 조작되는 경악할 일이 발생했다.

수 십년 이 땅을 유린해온 외세에 빌붙어 온 친일, 토착왜구의 대명사 양승태 사법농단이, 오늘은 서울고법 부장판사 조한창에 의해 한국타이어 노동자집단사망 사태 은폐공작과 조작으로 계속되고 있다.

유유상종이라 했던가. 뼛속까지 친일인 이명박 사위 조현범의 친일 적산기업 한국타이어 자본은, 역대 한국의 최대 노동자 집단의문사로 되는 한국타이어 노동자집단사망 사태 진상규명을 위해 투쟁해온 산재환자 노동자에게 적반하장으로 2억 100원이라는 손해배상을 청구하였다.

지난 2007년 이후 의문사노동자 180여명이 집단사망 하였고, 여전히 현재 진행 중인 한국타이어 노동자 집단사망사태는 전 국민적인 공분과 의혹을 불러일으켰으며, 이에 대한 진상규명과 책임자처벌에 대한 끊임없는 요구에도 불구하고, 지난 2020년 1월 17일 한국타이어 산재환자 노동자를 상대로 한 손해배상 재판정, 309호 법정에서는 이미 사법적폐판사로 이름을 올린 적폐 부장판사 조한창이가 노골적으로 재판포기와 합의종용을 겁박하는 있을 수 없는 일이 자행되었으며, 놀랍게도 조한창 부장판사, 원고측 변호사, 피고 노동자의 재판 조서가 삭제, 조작되는 경악할 일이 발생한 것이다.
참으로 친일세력이 품들여 키워온 사법적폐 판사의 노동자와 국민에 대한 용서받을 수 없는 사법농간이 아닐 수 없다.

2019년 8,9월 한국을 뜨겁게 달구었던 반아베반일불매운동은 전국민적인 운동으로 확산되어, 아직도 이 땅에 남아 주권자들에 대한 지배를 꿈꾸는 토착왜구, 친일세력을 전율케 하였으며, 최근 정의기억연대 윤미향의원 사태는 극우, 혐한 매체에 의해 기획되고, 일제 패망이후에도 변함없이 친일과 반민족의 나팔수로 가짜뉴스를 생산해 온 조.중.동에 의해 나날이 진화하며 가짜뉴스를 조작하고 국민을 기만, 우롱하는 교활한 분열공작이 진행되고 있다.

이 땅을 지키고 일구어 온 주권자들의 심판은 언제나 엄정하였으며, 지난 4.15총선에서 이땅의 주권자들은 무서운 심판과 결집으로 총선승리를 조직하였으며, 본격적으로 적폐세력을 제압하고 전면적인 사회대개혁에 나서라는 민중의 엄중한 요구가 표출되었다. 

더하여 노동자, 농민, 각계각층이 굳건히 단결하여야하며, 여세를 몰아 2022년 대선승리, 항구적 한반도 평화체제를 구축하는 대장정에 돌입하라는 신호탄으로 된다.


이에, 우리는 2008년 촛불을 들었던 남녀노소 촛불민중들과 사회대개혁의 도화선으로 될 사법적폐 판사 조한창 탄핵을 위한 대국민 백만서명운동에 돌입한다.

우리는 일하는 노동자를 집단 사망케 한 친일자본 한국타이어, 이에 앞잡이가 되어 재판조차 조작, 은폐공작을 자행하는 조한창을 시작으로 친일적폐, 사법적폐판사 탄핵을 위한 대국민 백만인 서명운동을 광범위하게 벌여나갈 것이며, 이에 동의하는 단체, 개인을 막론하고 제 양심세력, 각계 민중들과 굳게 단결하여 친일, 외세를 몰아내고 민중정치, 평화민중권력을 우리 손으로 쟁취하는 그날까지 끝까지 투쟁해나갈 것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